기아의 무상 기본점검 서비스를 받으려면 기아멤버스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기아차를 사면 8년 8회의 기본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미사용 시 소멸된다. 출고월 기준이므로 중고차도 해당된다.
때가 되면 알아서 카톡이 날아오니 잘 기억했다가 무상 점검을 받으러 가자.
특히 1년 차에는 케어포그 서비스를 해 주니 알뜰하게 챙겨서 서비스받자.
케어포그 서비스
친환경 피톤치드 성분의 연무를 분사해 차량 실내와 에어컨 내부의 살균 및 항균 코팅을 해준다.
케어포그는 차량 내 곰팡이와 유해 세균을 차량 손상 없이 제거하고, 냄새를 없애는 데도 효과가 좋다.
링크를 열면 나의 점검서비스 현황을 알 수 있다.
예약은 MyKia 애플리케이션 > 내차 관리 > 정비 > 정비 예약에서 할 수 있다.
기아멤버스 기본점검
※ 중고차 구매 고객은 가까운 오토큐에 방문하여 기아멤버십에 가입을 해야 한다. (자동차등록증, 신분증 지참)
서비스 대상
기아 차량 보유한 기아멤버스 회원
서비스 차종
승용, RV, 상용(트럭 1.4톤 이하, 버스 15인승 이차) 차량
서비스 기간
- 기본점검 시기 : 출고월을 기준으로 8년간 매년 출고월 +3개월 후부터 제공
- 출고월 +3개월까지는 전산등록 및 준비 기간이므로 방문 전 전담 AutoQ에 문의
서비스 내용
1년 차
엔진룸 누유 / 누수 / 배터리 점검 등 주요 부품 7개 항목 및 케어포그 시공
(단, 케어포그 미선택 고객 : 주요 15 항목 점검 및 에탄올 워셔액 1.8리터 제공)
2~6년 차
엔진룸 / 하체 손상 / 공조 장치 / 타이어 등 주요 부품 15개 항목 + 에탄올 워셔액 (1.8L) 보충
7~8년 차
엔진룸 / 하체 손상 / 타이어 / 등화장치 등 주요 부품 11개 항목 + 에탄올 워셔액 (1.8L) 보충
주요 서비스
각종 오일 및 냉각수 / 각종 누유 및 누수 / 배터리 상태 / 엔진 및 미션 마운트 / 하체 충격 및 손상 / 구동 샤프트 부트 외관 / 서스펜션 계통 손상 / 각종 부시류 점검 / 브레이크 패드·라이닝 / 브레이크 누유 점검 / 에어컨 히터 작동 / 각종 등화장치 점등 / 타이어 공기압 마모도 / 도어 개폐 소음 / KDS 고장 진단
※ 기본점검 서비스는 자동차관리법에 의거 시행하는 정기검사가 아니다.
※ 보증수리를 제외한 수리 품목은 고객의 희망에 따라 유상처리 된다.
Than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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